올해에도 중앙대학교 경제학부를 졸업하고 해외 대학원으로 진학하는 학생들이 있다.
박세은 학생은 이번에 본교 대학원 경제학과 석사과정을 졸업하고 미국 University of California, Riverside 대학원 경제학 박사과정에 전액장학생으로 입학할 예정이다. 박세은 학생은 중앙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과 경제학을 복수전공했고, 졸업 후 영문학과 석사과정에서 한 학기 수학한 다음 경제학과 석사과정으로 옮겼다. 본교 석사과정에서는 고선 교수의 지도로 자녀 연령이 기혼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연구했다. 박세은 학생은 UCR의 경제학 Ph.D. 과정에서 첫 해에는 Fellowship으로 학비와 생활비를 전액 지원받고, 이후 4년간 TA 장학금을 받게 된다.
안솔 학생은 2018년 가을학기에 미국 Johns Hopkins University의 Nitze School of Advanced International Studies 석사과정에 Strategic Studies 전공으로 입학할 예정이다. 안솔 학생은 중앙대학교에서 경제학과 정치국제학을 복수전공하였고, 졸업 후 주 UN 한국대표부에서 인턴으로 근무했다.
이외에도 한대희 학생이 미국 Indiana University의 School of Public Health 박사과정에 진학한다. 한대희 학생은 2009년 8월 중앙대학교를 졸업하였고(경제학사), 미국 Virginia Tech에서 석사학위 취득 후 KT에 근무했다. 한대희 학생은 TA 장학금을 받고 Health Behavior 박사과정에 입학할 예정이다.